NARRATIO NOSTRA

마로(MARO)코인 시세와 전망, 그리고 반감기, 한국데이터거래소, 자동차자율주행? 본문

투자/코인

마로(MARO)코인 시세와 전망, 그리고 반감기, 한국데이터거래소, 자동차자율주행?

makerboi 2021. 5. 12. 17:30
728x90
반응형

5/12 업비트

 

업비트에서 불타고 있느 코인 중 하나죠.

마로코인

TTC Foundation Pte. Ltd.

사람들이 연결하고 협력하고 번영 할 수있는 글로벌 생태계개방형 블록 체인 인프라로서

글로벌 경제에 직접 연결

고유 한 다중 계층 DPoS 합의 및 다중 네트워크

메커니즘은 높은 처리량과 지속 가능한

토큰 경제를 갖춘 확장 가능한 블록 체인을 제공

마로 프로필 보고서

마로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구축 된 데이터 처리 솔루션 바이트 브리지는 매경 미디어 그룹 산하 최초의 민간 데이터 거래소 한국 데이터 거래소 (KDX)와 데이터 · AI 사업 제휴를위한 MOU를 체결했습니다.

Photo by  Launchpresso  on  Unsplash

 

매일방송은 명품방송 MBN을 운영하는 종합편성채널입니다. 공정하고 신뢰받는 방송,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대표 방송국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매경미디어그룹이 4차산업혁명시대 '데이터·AI경제'를 선도하기 위해 유통·소비 데이터거래소를 출범시킵니다.

MBN은 2019년 5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추진하는 ‘빅데이터 플랫폼 및 센터 구축’ 공모 사업에 응모하여 유통·소비 분야 빅데이터 플랫폼 및 센터 구축 주관 사업자로 선정됐습니다.

728x90

플랫폼이 완성되면 유통·소비 관련 데이터의 70~80%가량을 집대성해 창업 컨설팅, 타겟 마케팅, 신상품 개발, 소비자 성향 조사, 트렌드 분석, 다양한 소비지수 개발, 데이터 유통 등의 서비스를 기대하고 있죠.

특히 주목할 점은 마로의 파트너십인 한국 데이터거래소가 어떤 사업을 하는지 알아두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출처: 한국데이터거래소

마로의 로드맵도 확인해보면 1달 전에 이미 반감기 예정을 공시 했습니다.

블록 생성 보상이 현재 5.945585761 Maro에서 2.9727928805 Maro로 조정되며, 인플레이션율(연 코인 발행 갯수/총 발행량)은 현재 연 6.25% 수준에서 연 3.125% 수준으로 재조정될 것이라고 공시했습니다.

토큰 지분구조

그리고 흥미로운 부분은 2021년 마로 블록체인의 상반기 로드맵 업데이트에서 자율주행데이터 가공사업에 진출한다는 것입니다.

B2B 데이터가공 서비스인 바이트브릿지와 마로 네트워크 위의 서비스 WorkBox 개발을 통하여 블록체인을 통한 데이터 레이블링, 데이터 컬렉션 과정의 서비스 구현에 힘써오고 있습니다.

재단이 출자하고 기술 지원을 하고 있는 서비스 바이트브릿지는 최근 한국데이터 거래소와의 파트너십에 이어 다양한 기업, 연구기관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coinmarketcap 거래량

바이트브릿지

인공지능 기업의 솔루션 개발 및 성능 개선에 필요한 데이터 수집과 가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기존 업계의 비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관리 시스템을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크게 개선하여 고객에서 효율적이고 저렴한 서비스를 제공

바이트브릿지의 글로벌 투자사 및 파트너사 출처: http://www.bytebridge.io

 

마로는 로드맵에 충실히 이행하고 있고 투자자가 볼 수 있는 정보를 잘 공시해 놓는 편입니다. 하지만 차트상 급등하고 있어서 무리하게 투자하는 것은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파트너십 회사에 대해 더 알아가다 보면 마로가 추구하는 가치를 잘 들여다 볼 수 있을 겁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글 
 

엔도르 (EDR)코인 상장 폐지? 시세와 전망

어제 밤에 갑자기 불타고 있었던 코인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 거래소가 다시 불타오르기 시작했죠. 이럴 때일수록 더 조심해야하는 것 아시죠?! 엔도르 코인은 사실 상장 폐지된 거래소도 있었

makerboi.tistory.com

 

 

퀀텀(Qtum)코인 시세와 전망,호재 정리 하드포크를 통해 속도 개선?

최근에 상승세를 보이면서 조정? 중인 코인이죠 퀀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퀀텀 코인이란? 퀀텀(Qtum)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커뮤니티를 통합하고 블록체인 세계와 현실 세계 사이를 연결하

makerboi.tistory.com

 

비트토렌트(BTT) 코인 시세와 전망, 그리고 호재? 팬케이크스왑을 통해 이자농사!

안녕하세요. makerboi입니다. 비트토렌트(BTT)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 BTT 05. 07 비트토렌트 소개 BitTorrent 소개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BitTorrent는 인터넷을 통해 데이터와 대용량 파일을 배포

makerboi.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